똥꼬털 뽑으면 제모 크림 제모방법 3가지 털날때 따가움

똥꼬털 뽑으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 누구에게도 털어놓기 힘든 항문털 즉 똥꼬털 뽑으면 어떻게 되는지 제모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똥꼬털 뽑으면 제모 크림 및 제모방법

항문주위에 털은 많은 사춘기 이전의 청소년들이 항문 또는 주변에 나는 털을 보고 경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관상으로도 그렇고 깔끔하게 관리하고 싶어 제거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정말 예민하고 민감한 부위인만큼 정확하게 알고 똥꼬털 제모방법에 대해서 숙지하고 제모를 행하는것이 좋습니다.

똥꼬털 제모방법

똥꼬털 제모 방법

  1. 자르기 – 보통은 면도기를 사용해 자르는것을 시도하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2. 왁싱 – 왁싱샵에 가서 보통은 “항문왁싱”이라고 불리우며 가격은 3-5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왁싱이란 왁스를 발라 종이로 떼어내는것 즉 뽑아내는것으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똥꼬털을 뽑는것이기에 혼자 하기에는 힘들고 통증이 따르기에 충분히 숙지 후 혼자 도전해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3. 레이저제모 – 피부과에서 레이저기계로 행해지며 전문의료인에 의해 행해지는 시술이기에 제일 안전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위가 항문인 만큼 영구제모도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다른부위보다 많은 횟수를 진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똥꼬털 뽑으면 털날때 따가움

말그대로 똥꼬털 즉 항문털을 셀프로 제거 또는 왁싱으로 제거 또는 뽑으면 털이 다시 나기 마련인데 피부를 뚫고 새로운 모근과 뿌리가 자라면서 그리고 상처가 아물면서 극심한 가려움을 호소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레이저제모의 경우 모근을 약하게 해주어 다음번에 털이 성장할때는 처음보다 약해진 모근과 뿌리로 성장하기에 큰 무리가 안가지만 뽑고나 잘랐을 경우는 더 강한털이 올라와 극심한 가려움과 통증을 유발해 심해지면 모낭염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그러니 털날때 따가움이 느껴진다면 꼭 병원가서 연고와 항생제를 처방받아 복용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웃긴 글이 있어 하나 링크 남겨드립니다.

웃길짤보러 바로가기

Leave a Comment